[focus] 동화자연마루, 이케아 쇼룸 친환경 바닥재 협찬
[focus] 동화자연마루, 이케아 쇼룸 친환경 바닥재 협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02.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이케아 쇼룸 친환경 바닥재 협찬
친환경 E0보드 적용한 ‘크로젠E0’ 호평

 

목질 바닥재 업계 1위인 동화기업의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가 이케아(IKEA) 광명점 매장 내 쇼룸의 주요 공간에 바닥재를 협찬해 주목 받고 있다.
이케아는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으로 북유럽스타일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는 스웨덴 가구 기업으로 지난해 12월 국내 매장을 오픈했다.
동화자연마루 제품이 시공된 이케아 광명점의 쇼룸은 한국 가정의 형태와 구조, 심플하며 화사한 컬러감이 있는 이케아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가장 표준이 될 만한 바닥재, 벽재, 가전제품을 배치해 공간을 연출했다.
이케아 광명점 총 65개 쇼룸에 배치된 목질 바닥재 중 절반 이상이 동화자연마루 제품으로 꾸며졌으며, 그 중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은 강화마루 ‘크로젠E0’다.
친환경 E0보드를 사용한 최고급 강화마루 크로젠E0는 은나노 첨가공법으로 항균과 방충기능을 갖췄고, R-SYS공법을 적용해 통나무를 그대로 켜낸 것과 같은 나무결을 정교하게 표현할뿐더러, 표면 가공 처리를 통해 원목마루의 질감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UNI CLICK 결합 시스템을 적용해 정교하고 강력한 결합력을 자랑하며,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시공하기 때문에 더욱 친환경적이고, 강화마루 연결 부위에 내수플러스 기술이 적용된 특수 엣지 코팅을 해 스팀청소에도 변형되지 않는 등 생활 방수 기능도 탁월하다.
이케아 쇼룸에 적용된 다양한 수종 중 특히 프리마 그레이오크는 은은한 웜 그레이 컬러로 잔잔한 그레인이 모던한 느낌을 주는 패턴으로 화사한 컬러감이 있는 이케아의 소품들과 함께 모던한 공간을 연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클릭의 화이트 파인, 이지 메이플 제품 등 제품이 시공되어 쇼룸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더해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