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웰라임 인터내셔널 강화마루 KS인증 획득
[product] 웰라임 인터내셔널 강화마루 KS인증 획득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7.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라임 인터내셔널

강화마루 KS인증 획득 
국내 수입마루 최초, 강화마루 전 제품에 대해

 

 

2007년 10월 2일 웰라임에서 운영하는 전 강화마루 제품이 KS인증을 획득했다. 6개월여에 걸친 준비와 최종 KS 공장심사 및 KS 제품심사 끝에 획득한 웰라임의 KS인증 획득은 저가 중국산이 난립하고 있는 현 강화마루 시장에서 품질에 대한 차별성을 인정받아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Made In China’에 대한 불신과 선입견이 팽배한 현 강화마루 시장에서 역시 중국산 강화마루를 운영 판매하고 있는 웰라임으로서는 이번 KS인증 획득이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저가의 저급 중국산 강화마루와는 차별화된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고, 국내의 수입산 강화마루로서는 최초로 KS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그 가치가 더욱 높게 평가되기 때문이다.  
100% 독일 설비와 기술, 원자재를 사용하여 생산하는 웰라임 강화마루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이미 업계에서는 강화마루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주)웰라임인터내셔널은 전신인 대동벽지 건장재 사업부 당시 국내 최초로 강화마루를 유통 판매해 온 오랜 경험을 토대로 현재까지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KS인증은 현재 웰라임에서 운영 판매하고 있는 ‘포레스트’(1285㎜×194.3㎜×8㎜)와 소폭 강화마루 ‘그로시안’(99㎜×806㎜×8㎜)과 핸드스크랩 중폭 강화마루 ‘비채연’(143.5㎜×1287㎜×8㎜) 등 웰라임 전 강화마루 제품에 대해 부여되었다. 이러한 제품군은 국내의 어떤 대기업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으며, 50여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도 한껏 넓일 수 있는 제품 구성이다.
품질감리 및 검수절차가 까다롭기로 소문난 이번 KS인증 획득은 치열한 강화마루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하는 웰라임의 매출증진에 탄력을 가하리라 기대한다. 또한 저가 중국산 강화마루와 품질에 대한 확실한 차별화로 현 강화마루 시장의 극심한 저가 지상주의에도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웰라임인터내셔널은 품질에 대한 공신력을 인정받은 만큼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고객만족에 더욱 더 집중할 것이라고 말한다.
(주)웰라임인터내셔널은 2005년 대동벽지(주)로부터 분사한 마루바닥재 전문 기업으로, 대동벽지가 1995년 이후 10여 년 간 진행해 온 마루바닥재 사업을 그대로 승계한 기업이다.
‘Wellaim’은 ‘Wall’과 ‘aim’의 합성어로 모방할 수 없는 웰라임만의 곧은 기업문화를 내포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도 변함없이 정도(正道)를 걷는 리빙컬쳐 기업으로서 더욱 앞서나가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담고 있다. 신소재 광촉매를 접목시킨 친환경 강화마루와 함께 합판마루 ‘필렌’, 스웨덴 원목마루 ‘쾰스’를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강화마루의 높은 수요와 웰라임 강화마루의 우수한 품질에 힘입어 일신건영 동두천 지행역 휴먼빌 모델하우스, 풍림아이원 고양4차 모델하우스 등 특판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어 앞으로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02-2214-7381/www.wellai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