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스탠다드 수전 신제품
아메리칸스탠다드 수전 신제품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5.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스탠다드 수전 신제품

럭셔리 클래식 라인 HERITAGE

 

아메리칸 스탠다드가 욕실을 보다 럭셔리하게 연출시켜줄 클래식 라인의 HERITAGE(헤리티지) 수전을 출시한다. 헤리티지 수전은 태국의 떠오르는 신진 디자이너 쿰통 잔수완 (Khumtong Jansuwan)이 디자인한 제품이다. 쿰통 잔수완은 아메리칸 스탠다드의 베스트 셀러인 아카시아 스위트를 디자인했으며, 유럽의 전통적인 감각과 현대적인 감성을 조화시킨 디자이너로 유명하다. 그가 2011년 새롭게 디자인한 헤리티지 수전은 국내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욕실을 호텔처럼 연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헤리티지 수전은 곡선과 라인이 완벽히 어우러진 3홀 디자인으로 럭셔리한 클래식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수전 핸들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어, 특별한 나만의 욕실을 원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다. 핸들은 클래식한 십자형 핸들과 세련된 일자형 핸들 중 선택이 가능하다. 헤리티지 라인은 세면수전과 함께 욕조수전도 출시해 통일감 있는 욕실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 헤리티지 수전은 최고급제품에만 사용하는 독일산 세라믹 카트리지를 사용, 최상의 기술력을 선사함은 물론 특수 제조 ‘에코 웨이브(Eco-wave)’ 공정을 통해 수전 표면의 납 성분을 최소화했다. 1588-5903 / www.americanstandar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