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Goods] 카펫이 진화한다
[good Goods] 카펫이 진화한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5.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펫이 진화한다
디자인, 내구성, 방오성 한층 강화

 

 

 
 
 
국내 유일의 카페트 전문 브랜드인 스완카페트가 2008 트렌드를 겨냥하고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 방오성 등 기능도 강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펫타일, 롤 카펫, 매트 등 갈수록 진화하고 있는 스완카페트의 신제품을 만나보자. 

내구성과 방오성을 더욱 강화한 스완 카펫타일

Trendy
세련된 Stripe Pattern의 제품으로, 스완카페트에서 자체 개발한 나일론 사각중공사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방오성이 한층 강화되었다. 보다 풍부해진 컬러감과 European Stripe Pattern이 조화를 이루어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시공 효과를 가져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에 적합하다.

Gallery
Gallery는 Pattern Multi-Loop 형태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Nylon 소재와 세련된 스타일의 패턴이 어우러져 한층 격조 높은 분위기를 내는 디자인 제품. 내추럴한 색상과 깔끔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사무공간이나 고급 매장 어느 장소에서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Fashion
Fashion은 Pattern Multi-Loop 형태의 제품으로 다양한 패턴과 칼라로 구성되어 있어 Office 공간 및 상업 공간 등에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세련되고 개성 있는 분위기의 공간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탈색 우려 없는 스완 롤 카페트
 
스완카페트 Nylon 롤 전 제품이 원착사(Solution Dyed Yarn)를 사용한 제품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기존 염색(Piece Dying) 방식으로 생산되던 Royal-Q(로얄큐), Queen(퀸), Pin-Dot(핀도트), Oasis(오아시스) 제품이 모두 원착사 사용 제품으로 변경되어 품질이 한층 강화되었다.
새롭게 태어난 스완롤 카페트는 일광과 세탁에 의한 색상 변화가 적어 처음의 색상을 오랫동안 간직한다. 또 염소계 표백제 사용 시에도 색상 변화가 거의 없어 탈색의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염색 공정을 거치지 않은 원착사 사용으로 파일이 한 올 한 올 살아 있어 카펫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Topaz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의 제품으로 호텔 로비, 객실 등의 품격 있는 공간 연출이 필요한 곳이나 웨딩홀 등의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공간 연출이 필요한 곳에 주로 사용되는 제품이다. 주문직 제품을 포함하여 총 18종의 디자인을 새로 출시했다.

Memphis
고급스러운 Cut/Loop(컷/루프) 패턴 제품으로 사용되는 장소의 격과 품위를 올려준다. 주문직 제품을 포함하여 총 4종의 디자인을 새로 출시했다.

내구성 강한 스완매트
 
스완카페트는 Nylon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한 스완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완매트는 고객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여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내 소방법에서 정하는 연기밀도 기준(400Ds 이하)을 충족했다. 또 고 특수 오염방지 가공을 통하여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오염에 더욱 강하게 설계되었다. 또 우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좋고, 내구성이 뛰어난 Nylon소재를 사용하여 오래 사용하여도 새것과 같은 표면을 유지한다. www.swancarp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