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주부 프로슈머 활동 개시
LG하우시스, 주부 프로슈머 활동 개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4.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주부 프로슈머 활동 개시

주부 컨설턴트 그룹 ‘지엔느 5기’ 발대식

 

LG하우시스 Z:IN의 주부 컨설턴트 그룹 ‘지엔느(z:enne)’가 지난 3월 9일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했다. 지엔느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지인(Z:IN)’과 불어로 여성을 의미하는 ‘Sienne(씨엔느)’의 합성어로 지난 2007년부터 운영되었으며, 올해 선발한 지엔느 5기를 포함해 120여 명의 지엔느를 배출했다.

그 동안 지엔느는 설문조사, 표본집단인터뷰(FGI), 유통점 방문, 신제품 체험 등 제품 출시를 위한 전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개선점을 도출하는 등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제품 개발에 기여해 왔다.

특히,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전시장인 지인갤러리 내의 쇼룸을 직접 연출하고, 재능기부를 포함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등 LG하우시스와 Z:IN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는 핵심주체로 활약해 왔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LG하우시스는 회사의 얼굴이자 홍보대사인 지엔느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고객 관점에서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인테리어 시장의 친환경 프리미엄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발된 지엔느 5기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캔들 아티스트, 교사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주부 20명으로 구성되며, 해외 인테리어 탐방, 스타일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