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프리미엄 전기오븐렌지 출시
지멘스, 프리미엄 전기오븐렌지 출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10.0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프리미엄 전기오븐렌지 출시
오븐 일체형 전기오븐렌지

지멘스가 다양한 자동 요리 프로그램과 위생관리 및 안전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급 세라믹 홉 일체형 전기오븐렌지(모델명 HC854580)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오븐 조리 시 상단의 세라믹 홉의 동시 활용이 가능하며 이동 및 연결이 용이한 프리스탠딩 기능을 갖췄다.
세라믹 홉은 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전기로 조리를 하므로 일산화탄소가스 등의 유해가스와 그을음 및 연기 발생이 없어 안전하고 편리한 차세대 친환경 쿡탑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단의 65리터의 대용량 전기오븐은 30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상·하단 동시 가열, 하단 가열, 3D 입체 가열, 고열 그릴, 복사열 그릴, 급속가열, 피자 셋팅 기능, 해동기능 등 24가지의 자동 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손쉽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지멘스 오븐만의 혁신적인 셀프 클리닝 기술인 파이로클린(pyroKlean) 시스템이 적용되어 조리 시 발생하는 기름기나 찌꺼기, 그을음 등의 불순물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전기오븐에 달린 백 웨건 도어(Back Wagon Door)는 완충장치가 달려 부드럽게 밀고 당길 수 있는 슬라이딩 형태로, 조리 전 음식을 넣거나 조리된 음식을 꺼낼 때 오븐 안으로 손을 넣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안전하다.
이 밖에도 완벽한 열 차단 장치를 갖춰 도어의 외부 온도가 최고 40도를 넘지 않으며 어린이 안전 잠금장치, 과열 방지 안전장치 등을 탑재해 안전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02-6293-9393 / www.siemensfi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