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케이디우드테크, 대나무 마루재 죽향(竹香) 론칭
[Preview] ㈜케이디우드테크, 대나무 마루재 죽향(竹香) 론칭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4.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 대나무 마루재 죽향(竹香) 론칭
자연의 흔적을 간직한 ‘사군자’, 오래된 멋이 느껴지는 ‘빈티지’

천연 대나무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서 개발된 ‘죽향-사군자’는 둥근 원형 대나무의 표면을 평평한 바닥으로 재현해낸 제품이다. 죽순에서 성목이 되기까지 서로 부대끼며 입은 자연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죽향-사군자’는 세월의 풍상과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케이디우드테크가 대나무를 소재로 한 ‘죽향’ 브랜드의 바닥 마루재 신제품을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천연 대나무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서 개발된 ‘죽향-사군자’는 둥근 원형 대나무의 표면을 평평한 바닥으로 재현해낸 제품이다. 죽순에서 성목이 되기까지 서로 부대끼며 입은 자연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죽향-사군자’는 세월의 풍상과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처음 출시할 때는 약간의 녹색을 지니지만 사용할수록 기품 있는 브라운 색으로 변한다는 점도 이 제품만의 돋보이는 특징이다.


또 하나의 신제품은 ‘죽향-빈티지’다. 이 제품은 대나무를 수천톤의 압력으로 압축해 마루재로 가공한 제품으로 탁월한 치수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수십년 전에 설치한 듯이 가공한 외관은 빈티지한 제품을 선호하는 요즘의 트렌드에 부합하며, 상업용 공간전용인 ‘사군자’와 달리 ‘빈티지’는 온돌에도 적용이 가능해 더 큰 시장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케이디우드테크는 아름다운 색상과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티이크 나무로 제조된 고품격 아메리칸 감성마루 ‘아만티’, 오리지널 홍송을 채용한 대청마루 ‘아라리움’, 강마루의 내구성에 방습기능을 지닌 슈퍼 E0 등급의 친환경 KD방습마루 등 디자인·기술력뿐만 아니라 친환경성까지 돋보이는 다양한 바닥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버려지는 목재의 파편이나 코코넛 열매의 껍질, 강가의 수초 등 천연 소재를 주원료로 생산된 모자이크 타일, Roll Matt, 판넬보드, Art 액자 등 KD우드테크 아트월 컬렉션도 뛰어난 친환경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으며, 참나무의 아름다운 무늬결을 재현한 천연미네랄 합성보드 밀보드(KD millboard) 역시 좋은 시장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