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우수 대리점 세미나 실시
KCC 우수 대리점 세미나 실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5.0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우수 대리점 세미나 실시
대리점 공고한 파트너십 구축

KCC가 지난 3월 18일부터 이틀간 충청남도 예산시에 소재한 덕산스파캐슬에서 2010 우수 대리점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번 세미나는 전국 건축도료, 리피니쉬 도료, 분체도료, 실리콘 및 실란트 대리점 대표자 및 임직원 2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각각 제품 분반 세미나에서 공통적으로 2010년 운영안을 발표했으며 ▲건축도료 분반에서는 건축도료의 과거?현재?미래, 건축도료 신제품 소개, Exterior Trend 소개 ▲리피니쉬 도료 분반에서는 Color Navi 소개, 규제 동향 및 신제품 소개, Exterior Trend 소개 ▲분체도료 분반에서는 신제품 및 기술동향, 신시장 및 판촉 성공사례 ▲실리콘 분반에서는 산업용 실리콘 신제품 소개, 산업용 실리콘 국내시장 분석 및 점유확대 방안 ▲실란트 분반에서는 실란트 관련 법규 및 조인트 설계, 실란트 신제품 소개, SSG용 실란트의 이해 등의 프로그램이 실시됐다. 또, 리피니쉬 도료의 Color Navi 시연, 건축도료 시편 전시 등 실물 전시를 통해 대리점 대표자들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운영전략 및 비전을 대리점 대표자들과 공유하고 기술 개발방향 소개 및 신제품 기술교육 등을 통해, 매출증대와 기업이미지 제고를 기하고자 했을 뿐만 아니라 대리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했다.
또, 어려운 환경을 뚫고 보다 나은 실적을 얻기 위해 KCC와 대리점이 서로 힘을 모아야 한다는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KCC와 대리점 간의 더욱 공고한 파트너십을 위해 KCC 직원들이 더욱 성실히 임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