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큐비클, 디자인 화장실칸막이 출시
현대큐비클, 디자인 화장실칸막이 출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5.0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큐비클, 디자인 화장실칸막이 출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11제품 공개

(주)현대큐비클이 따뜻한 느낌의 우드 소재와 도시적인 이미지의 메탈 소재를 믹스해 이질적이면서도 독특한 새로운 디자인의 큐비클 제품을 출시했다.
현대큐비클은 지난 3월 25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공개된 신제품 이외에도 새로운 색감의 잠금쇠 등 총 11종류의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의 디자인을 주관한 (주)현대큐비클 김경화 디자이너는 “기존의 직선적인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따뜻한 느낌의 우드라는 소재와 미래지향적인 메탈 소재를 믹스했다”면서 “이질적이면서도 기하학적인 디자인은 다양한 공간에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제품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원하는 건축 디자이너와 이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를 총괄해온 박관우 이사는 “현대큐비클이 지금까지 그래픽을 통한 디자인에 주력해왔다면, 이번 제품은 소재가 가지고 있는 조형적인 아름다움을 제품에 결합한 제품이다”며, “그래픽과 색감을 통한 디자인에 조형적인 이미지의 디자인이 결합되어 화장실 칸막이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것이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현대큐비클은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화장실 칸막이에 접목해 지난 2008년에는 큐비클 업계 최초로 굿디자인상(GD)과 AIDA(호주세계디자인상)를 수상하는 등 화장실 칸막이의 심미적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