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창립 18주년 기념식 개최
한솔, 창립 18주년 기념식 개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5.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 창립 18주년 기념식 개최
장기 근속자 포상

한솔홈데코가 지난 4월 2일 전문건설회관 회의실에서 창립 1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창립 18주년 기념식과 장기 근속자 시상이 진행됐다.
고명호 한솔홈데코 사장은 기념사에서 “지금 현재의 시련과 고난을 극복하고 혁신과 변화하는 조직으로의 변신, 기본으로 돌아가는 초심의 자세로 업무에 임하여 올해 흑자 경영을 가속화 하고 성장 기반 구축의 해로 정하여 560plus를 기필코 달성하자”며, “화합과 상생의 문화를 가진 새로운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오늘 창립 18주년 기념식이 한솔홈데코 제2의 창업의 날이 되어, ‘행복한 공간을 생각하는 고객가치 창출 기업’ 이라는 새롭고도 큰 비전을 이룩하자”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한솔홈데코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장기근속자 포상도 있었다. 20년 근속상은 인테리어 사업팀의 공완식 과장, 10년 근속상은 전략마케팅팀의 오원석 과장, 소재 영업팀의 김범희 주임 등에게 돌아갔다.
이날 20년 근속상을 수상한 공완식 과장은 “지난 20년 동안 한솔홈데코와 함께 성장할 수 있어서 자부심을 느끼며, 다시 시작점에 섰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