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부엌가구 신제품 출시 이벤트
한샘, 부엌가구 신제품 출시 이벤트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5.0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부엌가구 신제품 출시 이벤트
상담만 받아도 친환경 가방을 제공

㈜한샘이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이해 이탈리아산 도어를 적용한 부엌가구 신제품 2종의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샘 홈페이지의 이탈리아 신제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SMS 쿠폰을 다운로드해 방문 상담한 모든 고객에게 국산 원단 제작된 핸드메이드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친환경 에코백은 면 100% 친환경 에코 원단 제품으로 손세탁이 가능하다. 또, 상담견적을 받고 200만 원 이상의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LG 빌트인(Built-in) 3구 일반 쿡탑을 무료로 드리며, LG 가스(gas) 3구 유리 쿡탑은 99,000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체험단으로 가입해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한샘상품권 5만원을 제공받으며, 가장 우수한 미션 수행자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중간 그레이드인 네오(NEO) 제품군으로 네오 베니스(Venice)와 네오 로체(Roche) 시리즈다.
네오 베니스 시리즈는 가로, 세로 비대칭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애쉬우드(Ash Wood)느낌의 크림(Cream) 색상과 반투명 유리가 특징인 제품이다. 유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독일산 시트지(sheet 紙) ‘알코(ALKOR)’는 친환경 신제품인 폴리프로필렌(Poly Propylene)이며, 이를 이용해 이탈리아의 메디아 프로필리(Media Profili)社가 베니스 시리즈 도어를 생산했다.
도어(door)의 자연스러운 컬러와 살아있는 듯한 무늬결 표면이 특징인 이 제품은 강력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키큰장에 건조 식품류나 큰 그릇 등을 수납하면 일반 부엌가구 하부장의 3배 정도의 수납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부엌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는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자바라 수납장을 제품 중간에 설치할 수도 있다.
각 도어에는 댐핑(Damping) 시스템이 설치되었고, 서랍장에는 한샘이 개발한 텐덤(Tendom) 시스템이 적용되어 도어와 서랍을 여닫을 때의 소음과 충격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크림(Cream) 색상과 오크(Oak) 색상이 출시됐다.
네오 로체 시리즈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스타일 제품으로 베니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알코(ALKOR)를 이용해 ‘메디아 프로필리사’가 도어를 생산한 제품이다.
유럽 트렌드 디자인인 5 조각(Piece)으로 된 프레임과 알판을 조립한 방식으로 국내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45도 ‘프렌치 컷(french cut)’ 공법이 적용됐다. 2009-2010 최신 트렌드인 브러쉬(brush)로 긁어낸 듯한 입체적인 표면재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도어 표면을 한 번 더 도장해 완성도 높은 품질을 구현했고, 매끈한 촉감으로 먼지나 오염물질 등이 침투하기 어려워 청소에 용이하다. 색상은 기본 컬러 화이트 색상과 중후한 느낌의 브라운 컬러있다. 02-6908-3407 / www.hansse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