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벽지 2010 아트론 소개
코스모스벽지 2010 아트론 소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5.0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스벽지 2010 아트론 소개
Romantic, Modern, Natural, Classic

코스모스벽지가 소폭합지 컬렉션인 2010 아트론을 소개했다. 아트론은 로맨틱, 모던, 내추럴, 클랙식 등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Romantic은 봄과 여름을 맞이해 블랙보다는 화이트에 촛점을 맞췄다. 화이트는 창백하고 차가운 이미지가 아닌, 따뜻하고 부드러운 크리미 빛깔의 러스틱 화이트로 변신, 낡고 깨진듯한 고전적 디자인과 결합해 한결 여성스럽고 고풍스러운 로맨틱 스타일이다.
아기자기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결합된 프로방스&셰비시크 스타일로 이미 상당수의 마니아 층을 갖고 있는 인기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 중 하나다.
Modern은 '현대적', '근대적' 이라는 의미로 도회적인 감성과 첨단적인 분위기, 진취적이고 개성적이며 선진적인 감각의 이미지를 추구해 가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아트론 역시 검은색, 회색, 파란색 등의 한색을 주로 사용했고, 명도나 색상에 대담한 대비를 주어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느끼게 연출했다.
부드러움, 소박함, 산뜻함을 표현하는 내추럴은 자연이 나타내는 정다움, 포용력, 온화한 느낌을 주는 색상들로 구성됐다. 평화로운 자연 풍경에서 느껴지는 상쾌한 기분을 주며, 싫증나지 않고 부드러우며 친근감이 있는 색으로, 베이지나 아이보리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녹색을 조화시키면 자연의 느낌을 한층 더 줄 수 있다.
Classic은 고전적, 전통적, 보수적, 고상함 등의 이미지를 담고있다. 오랜 세월동안 익숙해진 느낌으로 깊이감과 격조감이 느껴지는 분위기다. 깊이감이 있는 어두운 색조를 주조색으로 하며 풍요로움과 인간애를 느끼게 하는데, 오랜 세월의 가치가 인정되는 갈색, 베이지, 와인골드, 다크그린 등의 색이 중심이 된다.
02-325-1181 / www.cosmosw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