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판마루 제나로 새단장 하세요”
“합판마루 제나로 새단장 하세요”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5.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판마루 제나로 새단장 하세요”
인건산업이 제안하는 마루인테리어

화창하고 따스한 봄. 이제 집안에도 봄 단장의 시기가 돌아왔다.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김상영 실장은 “봄 단장은 전체를 바꾸기보다는 포인트 색이나, 가구 배치, 커튼, 소파, 쿠션갈이 등으로 충분히 봄을 느끼게 할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아직도 집안 분위기만 탁하게 느껴진다면 바닥재를 의심해보자. 이건산업은 봄꽃 향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 연출과 화사한 집안 분위기를 위해 천연 합판 마루 제나(Gena)를 제안한다.
봄의 화사함을 주는 ‘제나(Gena)’는 이건 고유의 마루 기술이 적용된 천연 마루다. 다양한 수종과 색상을 보유해 색상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다. 내추럴(natural), 프라임(prime), 패턴(pattern)으로 구성 되어 있다.
특히 ‘제나 패턴(Gena pattern)’은 충격에 강하고 천연 목재의 감각이 살아있어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KS 인증, ISO9001 인증 획득,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고 핀란드 M1 등급, 일본 F☆☆☆☆ 인증 등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대표적인 제품이다. 특히 디자인 마루인 무늬목을 새롭게 조합, 디자인함으로써 취향에 따라 다양하고 독특한 패턴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이건 ‘제나(Gena)’는 원목 가구 장인인 ‘조지 나까시마’의 특별 전시회에 제나 내추럴 (Gena natural) 패턴형 마루를 협찬, 가구와 완벽한 조화를 선보인바 있다. 천연 합판 마루 ‘제나(Gena)’는 수종 및 제품 사양에 따라 12만원~13만5천원(평당)이며 그 밖의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032-760-0832 / www.eag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