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 ECO 컬렉션’ 런칭
‘Z:IN ECO 컬렉션’ 런칭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5.0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 ECO 컬렉션’ 런칭
이나영의 순수하고 건강한 매력 CF 온에어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Z:IN의 광고가 젊어졌다. 출범 이후 4년간 이영애의 우아한 이미지를 고수해왔던 Z:IN이 올해부터는 이나영을 새 모델로 좀 더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이나영의 차분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Z:IN의 새로운 하위브랜드 ‘Z:IN ECO 컬렉션’을 알리기 위한 시도다.  
이번 CG는 에코에 대해 생각(Thinking)만 하는 일반인들과 달리 에코를 실천(Doing)함으로써 ‘지금까지의 에코’와는 다른 ‘지금부터의 에코’를 보여주겠다는 Z:IN의 의지를 모델 이나영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모두가 에코를 생각(Thinking)만 할 때 이 모든 생각을 Z:IN은 시작(Doing)합니다’라는 카피처럼 Z:IN은 자연으로 돌아갈 방법을, 스스로 숨쉬는 공간을, 에너지를 줄여야 하는 이유를 ‘Z:IN ECO 컬렉션’ 제품으로 제안해나갈 예정이다.

Z:IN ECO 컬렉션 제품
Z:IN ECO의 첫 번째 시작은 바로 ‘공기를 살리는 벽지’다. ‘집안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벽지가 나무처럼 광합성을 할 수 없을까’란 고객의 생각을 Z:IN은 햇빛과 조명으로 공기를 정화시키는 ‘공기를 살리는 벽지’를 통해 실천했다.
또, 따뜻한 집안 공기는 지켜주고, 차가운 공기는 막아 난방비 걱정을 덜어주는 복층유리 제품도 Z:IN ECO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창문을 열지 않고도 스스로 환기하고 열까지 지켜주는 창호 제품도 곧 출시되어 Z:IN ECO 컬렉션을 다양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Z:IN은 앞으로도 이나영을 Z:IN 에코 전도사로 내세워 Z:IN ECO 컬렉션 제품을 하나하나 선보이며 고객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친환경 건축자재를 보여줄 것이다.
한편, 이번 Z:IN ECO CF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집안 곳곳에 숨어있는 Z:IN ECO 컬렉션 제품을 찾아보는 이벤트를 통해 총 82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6월 말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