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개인의 취향’ 협찬
동화자연마루, ‘개인의 취향’ 협찬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5.0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개인의 취향’ 협찬
디자인월 극중 분위기 살려

동화자연마루가 현재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 신개념 벽장재 ‘디자인월’ 제품을 협찬했다.
‘개인의 취향’은 능력 있지만 실수를 연발하는 연애숙맥 엉뚱녀와 시크하고 까칠한 가짜 게이의 발칙한 동거일기를 솔직담백하고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박개인 역엔 손예진, 가짜 게이 전진호 역엔 이민호가 등장한다. 이새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기도 하다.
극중 주인공인 진호(이민호 분)의 건축설계사무소에 시공된 디자인월 ‘멀티그레이’는 어두운 그레이의 조각타일 느낌으로 모던하고 중후한 느낌을 주는 패턴이다. 블루계열의 스트라이프 벽지와 함께 시공되어 심플하고 세련된 공간 분위기를 연출했다.
개인의 취향 세트장을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준 동화자연마루 ‘디자인월’은 HDF에 멜라민 코팅처리를 하여 강도를 높이고, 고급스러운 모양지를 입혀 디자인 감각을 더한 신개념 벽 판넬이다.
국내 최초로 목질 자재에 페인트 재질과 석재 등 다양한 표면 질감을 구현하는 표면 엠보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에 목재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고 사실감 있는 표면 엠보와 칼라 패턴을 표현할 수 있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5 mg/ℓ 이하인 동화 에코보드 자재를 사용하였을 뿐 아니라, 시공 시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혀와 홈을 끼워 맞추는 조립식 공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타일이나 석재 시공에 비해 친환경적이다
디자인월의 패턴은 추상패턴, 석재/대리석 패턴, 우드 패턴, 통합패턴 등 크게 4가지로 구분되며 총 17가지 패턴이 있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패턴들을 조립하여 주거공간과 상업공간, 어느 곳에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가능하다.
또한 디자인월은 벽 전체에 붙이기도 하고, 벽지? 페인트? 타일 등과 함께 디자인월을 벽 일부에 써 포인트를 주어 공간을 꾸밀 수도 있다.
건축사무소 외에도 드라마 속 곳곳의 장소에서 동화자연마루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속 주인공 계인(손예진 분)과 진호(최철호 분)가 함께 동거하는 상고재에 강화마루 크로젠, 라르떼, 클릭과 포레뉴가 시공되어 공간 각각에 재미를 불러 넣어 주고 있다.
080-346-6091 /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