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스, 북유럽 스타일 톤첼리 난띠아 소개
넵스, 북유럽 스타일 톤첼리 난띠아 소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5.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넵스, 북유럽 스타일 톤첼리 난띠아 소개
주방에 봄의 화사함과 자연주의 담아

넵스가 봄을 맞아 화이트 도어가 사랑스러운 주방을 소개한다. 5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방가구 톤첼리(Toncelli)의 난띠아(Nantia)가 그 주인공이다. 난띠아는 북유럽 스타일과 지중해 연안 스타일을 반영한 주방으로, 클래식한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소재와 디테일에서도 많은 정성을 들인 모델이다.
인테리어 가구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거실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주방이 단순히 요리하는 공간이 아닌 사교적인 공간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아일랜드 카운터에는 난띠아만의 오픈형 선반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고 장식성이 뛰어나며, 후드ㆍ쿡탑ㆍ워머 드로어 등 대형 빌트인 가전을 적용해 요리를 즐기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주방을 선보인다.
메인 주방의 오픈 선반과 수납장에 아메리칸 오크 무늬목으로 포인트를 주고, 상판은 천연 대리석인 카르도소(Cardoso)로 마감하는 등 내추럴한 소재를 그대로 활용한 자연주의 주방이다. 이탈리아 친환경 마크인 ‘그린 홈(Green Home)’ 인증을 받기도 했다.
화이트 오크 프레임의 유리 수납장 내부와 상부장 아래쪽에도 LED 조명을 설치하여 주방에 화사함을 연출할 수도 있다. 자연주의가 물씬 느껴지는 난띠아는 서울 삼성동 넵스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66-2300 / www.nef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