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i in] 우리집이 특별해지는 이유 “이오세라믹황토의 바르는 천연액체황토벽지”
[zoomi in] 우리집이 특별해지는 이유 “이오세라믹황토의 바르는 천연액체황토벽지”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2.0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집이 특별해지는 이유
“이오세라믹황토의 바르는 천연액체황토벽지”
로하스개념의 천연황토를 집안에서 즐기자

 

연간 10만톤의 황토 생산능력 및 전 공정 자동화시스템,
친환경 자동생산공법을 이용한 바르는 천연액체황토벽지를 완벽한 품질로 생산.
천연황토전문생산업체인 이오세라믹황토는 창립6주년을 맞이하여 천연황토의 문제점이었던 시공 시 하자발생, 황토 시공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하자 없고 사용하기 편리한 황토를 본격 공급한다.
천연황토는 본초강목에 보면 실제로 약으로 사용되어 왔고 우리네 선조들의 건축물 재료로 아주 중요한 자재였다. 황토집은 대한민국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아주 많은 사람이 알고 있다.
하지만 황토집의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황토 수축으로 인한 갈라짐, 떨어짐, 시간이 지날수록 강도가 저하되는 문제들로 현재 인테리어점에서 사용하기 어려운점이 있었다. 이오세라믹황토는 바로 황토의 이러한 단점을 완벽 개선해 하자가 발생하지 않는 천연황토로 다양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가능한 천연액체 황토벽지를 선보이고 있다.


천연황토의 고기능성, 벽지가 숨을 쉰다.
이오세라믹황토의 바르는 천연액체황토벽지는 기존의 벽지가 갖지 못하는 기능성천연벽지이다.
황토의 고유기능인 습도조절 및 냄새흡착, 유해물질을 흡착하여 정화하는 기능이 있으며 원적외선방출기능이 있어 벽지에서 다량의 원적외선이 방출됨으로 인해 인체에 쌓여있는 노페물까지 배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탁월한 곰팡이제거능력으로 황토물질에서 가지는 곰팡이 제거능력을 10배정도 강화해 기존벽면의 곰팡이 발생시 탁월하게 제거해주는 기능을 한다.
이와 같은 기능성은 한국건자재연구원과 자사 자체실험을 통한 임상실험 및 인증을 거친 항목으로 기존의 황토의 기능을 100%발휘하는 인테리어로써는 최고의 자재로 평가 받고 있다.


손쉬운 황토시공
기존의 황토제품은 시공시 질감자체가 많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으나 바르는 천연액체황토벽지는 시공 마감질감이 우수하고 시공시 파스텔 계열의 6가지색상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시공방법은 기존의 시공방법과 비슷하다. 첫번째로 미장방법이다. 기존의 수지미장을 다루었던 사람이라면 단 한번으로 완벽한 시공이 가능하다. 두번째로는 뿜칠시공이다. 뿜칠시공은 기존의 스프레이건을 사용하지 않고 본타일건을 사용하는데 이때 본타일건은 공기배출량은 조절함으로써 얇게 또는 두껍게 시공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롤러시공이다. 롤러시공은 시공시 황토의 뭉침 현상이 발생한다. 따라서 롤러시공 같은 경우는 깔끔한 시공이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기존의 황토공사는 황토전문가가 시공을 해도 하자가 많았던 황토를 기존의 시공인부를 시켜서 시공해도 하자가 발생하지 않는 인테리어업체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 개발되었다.


어린이집 및 병원, 한의원등 시공
다중이용시설 방염의무화, 및 공기질개선제품 의무화
이오세라믹황토는 관공사의 하나로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 스마트허브 어린이집을 바르는 천연액체황토벽지로 시공했다. 또한 공기질 환경에 민감한 어린이집 공사만 60곳이상의 황토시공을 성사시켰다. 특별히 2007년부터 시행된 다중이용시설관련 방염이 의무화 되면서 어린이집과 학교, 병원등이 방염성능을 의무화했고 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질 관련해서도 유기화합물 배출량을 설정하여 규제하는 법령이 이미 통과되었다. 이로 인해 방염성능과 공기질 개선효과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에 대한 요구가 많아지고 있는데 이런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이오세라믹황토의 바르는 천연액체황토벽지는 국내 다중이용시설에 약 30%에 본 제품을 공급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오프라인 인테리어점 모집
이번 이오세라믹황토는 전국에 자연주의 인테리어점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인테리어점 모집에는 실내 인테리어시 화학유기화합물의 방출을 싫어하는 소비자에게 적절한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추구한다. 또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면서 고소득의 인테리어비법을 공개한다.
문의 이오세라믹 황토 02-2060-68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