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엔느 4기’ 활동 시작
LG하우시스, ‘지엔느 4기’ 활동 시작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4.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지엔느 4기’ 활동 시작

주부 프로슈머 역할 수행

 

LG하우시스 Z:IN의 주부 컨설턴트 그룹 ‘지엔느(z:enne)’가 16일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했다.

LG하우시스는 2007년부터 주부 프로슈머 ‘지엔느’ 제도를 운영해 왔으며, 올해 선발한 지엔느 4기를 포함해 100여 명의 지엔느를 배출했다.

그 동안 지엔느는 디자인, 컬러매칭 등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직접 관여해 ‘지엔느 글라스’ 벽지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Z:IN 홈페이지 리뉴얼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등 프로슈머 역할을 적극 수행해 왔다.

또한, 신제품 체험, 시장조사 참여, 온라인 홍보활동 등 온•오프라인에서 LG하우시스와 Z:IN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입소문 마케팅의 핵심 주체로 활약해 왔다.

2009년 지엔느 3기로 활동한 최윤경씨는 “일본 인테리어 탐방, 제품 품평회, 스타일링 프로그램 등의 체험을 통해, 관심 분야였던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고 국내외 트렌드를 익힐 수 있었으며, 자기 개발은 물론 생활에 큰 활력을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지엔느 활동과 관련해 “LG하우시스의 얼굴이자 홍보대사인 지엔느를 지속적으로 후원함으로써, 인테리어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생활공간을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발된 지엔느 4기는 디자이너, 교사, 간호사, 사진작가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주부 25명으로 구성되며, 미션을 우수하게 완수한 지엔느를 대상으로 해외 인테리어 탐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