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염 레자 자수벽지에 주목
방염 레자 자수벽지에 주목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4.0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염 레자 자수벽지에 주목

GNS벽지 틈새시장 노려

 

GNS벽지가 20여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예술적 의미까지 부여한 방염레자(자수) 벽지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GNS벽지는 레자 방염벽지 생산라인을 갖추고, 꾸준한 연구개발에 투자해 모든 제품이 방염, 방수, 음이온, 방미, 방오, 항균기능 등 10여가지 기능성을 갖출 수 있도록 했다. 또, SE0급의 포름알데히드 방출기준을 통과했다. 이밖에도 4개의 특허를 획득해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기술경쟁력 및 가격경력에서 손색이 없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벽지에 자수 기법을 적용해 GNS벽지는 예술적인 제품으로 고급화 시켰다. 더불어 최근 뮤럴벽지의 흐름에 맞추어 국내 유명화가와도 저작권 제휴를 맺어 화가의 작품을 자수로 표현하거나 스캔해 소장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발전시켰다.

현재 생산하고 있는 레자 방염벽지는 국내외 유명호텔, 병원, 은행, 공공장소 시공에 납품되고 있으며, 건자재 및 인테리어자재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한솔홈데코와 제휴를 맺고 자수벽지를 보드에 접목한 자수월패널을 생산하고 있다. 자수월패널은 타카 시공으로 작업할 수 있다.

이밖에도 올해는 붙박이용 도어 판넬에 접목한 제품의 반응이 뜨거워, 전국의 붙박이가구 제조회사 및 인테리어회사에 공급할 예정이다.

GNS는 산학 공동협력관계를 통해 연구개발에 과감하게 투자하여 또 다른 혁신적인 제품개발 완료를 직전에 두고 있다고 전해 향후 신제품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