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벽지, 2011 Daisy Concept 소개
서울벽지, 2011 Daisy Concept 소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4.0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벽지, 2011 Daisy Concept 소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 연출

 

2011 데이지 컨셉은 집안의 아늑함이 주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이다. 이번 데이지 컬렉션은 사람과 함께 호흡하는 유기적이고 부드러운 공간에 행복을 열어주는 희망을 가득 채우고자했다.

1011 데이지 컨셉은 fine nature, modern, modern classic, romantic, modern ethnic, kids로 구성 됐다.

fine nature

vital ecology는 친환경과 실용주의가 강조된 에코를 컨셉으로 했다.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에코-홈, 가드닝 컨셉을 도입한 디자인이 확대되어 태양이 빛나는 자연 속에서 경쾌하고 행복한 느낌을 표현했다.

modern

soft technology를 컨셉으로 한 이번 테마는 구조적이고 단순하기만 했던 외형에서 벗어나, 이제는 좀 더 현실적인 관점에서 기능과 실용성의 관점을 보고했다. 그레이시한 톤을 기본으로 도회적인 블루 레인지, 블루그레이, 베이지 컬러를 중심으로 단순하고 차분한 레인지, 중성적 컬러를 매치해 빛에 의해 중화된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modern classic

cajual antique를 컨셉으로 전통성과 신뢰, 확신을 주는 컬러들과 장중함을 주는 딥 컬러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표현한 테마다. 여기에 그린, 오렌지, 브라운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클래식의 중후함을 캐쥬얼하게 해석했다.

romantic

마법의 상상력이 더해져 현실과 허구가 만나는 환상적인 세계가 열린다. magic oracle을 컨셉으로 한 이번 테마는 실험적이고 동화 같은 스토리가 감각적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판타지나 마법처럼 초현실적 요소가 사용됐다.

modern ethnic

tribal artwork를 컨셉으로 전통적이거나 지역의 고유성을 담고 있는 에스닉 스타일을 아트워크로 재탄생시킨 테마다. 열정적인 멀티컬러와 쵸키컬러를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kids

a happy mood를 컨셉으로 활력과 웃음을 유지하기 위해 긍정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사고를 배우는 것에 포커스를 두고 편견 없는 솔직함으로 아이들이 가진 순수한 즐거움의 가치를 표현한 테마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 가벼운 중량의 얇고 투명한 소재, 레이어링효과, 말랑말랑한 고무소재, 반짝이는 스파클링과 샤이닝한 효과를 사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