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 협찬
동화자연마루,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 협찬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4.0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 협찬

강화마루, 디자인월 등

대한민국 마루판매 1위 동화자연마루가 현재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 강화마루와 신개념 벽장재 디자인월, 포레뉴 제품을 협찬했다.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은 연애 숙맥 엉뚱녀와 시크하고 까칠한 가짜 게이의 발칙한 동거일기를 솔직담백하고 유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능력 있지만 실수를 연발하는 가구전문 회사의 젊은 여성CEO가 가짜게이와 어설픈 동거를 시작하며 만들어 가는 사랑이야기다.

여성 CEO 박계인 역은 손예진, 건축설계사이며 가짜게이 전진호 역은 이민호가 맡았다. 이새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높은 시청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속 곳곳에서 등장하는 동화자연마루의 제품을 찾아보는 것도 드라마를 즐기는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다. 드라마 속 주인공 계인(손예진 분)과 진호(최철호 분)가 함께 동거하는 상고재에는 강화마루 크로젠, 라르떼, 클릭과 포레뉴가 시공됐다. 진호의 건축사무소에는 디자인월 스톤 다크 그레이, 멀티그레이 등이 시공되어 그의 건축사무소를 차분한 분위기로 마감했다.

이번 세트에는 강화마루 3개 패턴과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월이 시공되어 공간 각각에 재미를 불러 넣었다. 080-346-6091 /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