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벽지,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협찬
대동벽지,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협찬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4.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벽지,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협찬

네이버 브랜드카페 봄맞이 이벤트 활발

 

DSG대동벽지가 지난 3월 방영을 시작한 MBC특별기획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의 벽지 협찬을 맡았다.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연출 이형선, 극본 이형구)’는 통쾌한 액션 활극을 펼치며 복수와 정의를 실천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최강타 역에 송일국, 진보배 역에 한채영, 비비안 캐슬 역에 한고은, 황우현 역에 김민종 등이 출연한다. 故 박봉성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되어 향후 높은 시청율이 예상된다.

송일국이 연기한 최강타의 방에 협찬된 ‘뮤럴’은 화려한 자연이나 도시 풍경의 벽화를 벽지로 가져온 신개념 원단벽지이며, 그 외에도 드라마 세트장 곳곳에 DSG대동벽지의 다양한 제품이 등장하고 있어 드라마 방영 후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동벽지는 이 외에도 현재 방영중인 KBS 역사드라마 ‘거상 김만덕’과 수목드라마 ‘추노’, 주말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MBC 주말드라마 ‘민들레 가족’, SBS 일일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에도 협찬을 맡아 진행 중으로, 공중파3사의 인기드라마 속에서 DSG대동벽지의 제품을 볼 수 있다.

한편, DSG대동벽지의 네이버 브랜드카페 ‘DSG대동벽지’s 리빙테라피’에서는 새 봄을 맞이하여 봄에 어울리는 벽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에 투표하고 댓글을 달아 응모하면 벽지 20롤, 문화상품권 10매를 제공하는 ‘봄맞이 인테리어 이벤트’를 진행햇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연간 이벤트 인 ‘도장 쾅쾅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응모 시 10명의 당첨자에게 ‘판타스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