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라움’, 좁은 공간 넓게 쓰세요
‘이건라움’, 좁은 공간 넓게 쓰세요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4.0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라움’, 좁은 공간 넓게 쓰세요

실용적 기능 갖춰 신혼부부 인기

 

아담한 신혼공간과 20~30평형 초반 대의 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있는 공간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집의 크기는 확연히 차이가 나기 마련이다. 좁은 공간 넓은 공간의 차이는 바로 ‘공간활용’이다.

이건산업은 꽃 피는 4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실용적 기능을 두루 갖춘 특별한 공간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인테리어 도어/월 이건라움(Eagon Raum)을 제안한다.

마치 다른 공간에 온 듯한 색다른 느낌을 주는 '이건라움'은 자유롭게 공간을 합치거나 나눌 수 있는 슬라이딩 혹은 회전형 도어/벽체로, 남다른 인테리어 공간(구성)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에 맞춘 10여 개의 구동 방식으로 공간의 특성과 구조, 사용 목적 등에 따라 원하는 형태로 공간을 변화시킬 수 있다. 인테리어 분위기와 맞는 색상, 형태 및 소재를 선택해 조화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한 패널만 움직여도 나머지 패널이 동시에 움직이는 텔레스코픽(Telescopic)부터 여닫는 공간이 작아 좁은 공간에서 효과적인 스윙도어(Swing Door), ‘ㄱ자’ 형태의 상부 레일을 따라 90도로 이동하는 런너스윙(Runner Swing) 월 시스템까지 개인 취향이나 인테리어 테마에 따라 다양한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용도와 기능에 따라 PDP, LCD TV를 부착하거나 선반, 책상 등의 가구, 전자제품을 위한 전원,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윈도우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우수한 밀폐 성능(Sealing System)으로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최대 하중 800kg의 까지 견딜 수 있도록 설계돼 내구성이 뛰어나다. www.eag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