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방송사에서 인기
한솔홈데코 방송사에서 인기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3.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방송사에서 인기
방송 3사 협찬 제의 받아

한솔홈데코는 TV 드라마에 잇따른 간접광고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한솔참마루ㆍ참도어ㆍ참몰딩 제품 및 브랜드 이미지 노출로 브랜드 value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솔홈데코는 당초 30부작에서 16회를 연장 방송하는 SBS 주말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 제품을 협찬해 드라마에서 한솔참도어 참몰딩 노출을 극대화 하고 있다.
서정인(이정민 분)의 정략 남이자 글로벌 자동차 이사인 이한세(이규한 분) 이사실에는 한솔참도어 알판 멤브레인 도어 HF-T-14S, HF-T-14G가 시공됐다. 서정경 (최정윤 분)의 오피스텔에는 한솔참몰딩 ‘아트리움’이 시공되어 엣지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이번에 시공된 알판 멤브레인 도어는 웨이브 포인트로 자연스러운 물결무늬가 특징이다. 등박스 ‘아트리움’은 무늬목과 무지개?펄 자개로 마감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멋스러움을 자아내는 제품이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3월에 시작하는 KBS, MBC, SBS 드라마 및 시트콤에 한솔참마루와 참도어, 참몰딩 협찬 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 및 시트콤에 협찬한 제품은 한솔참마루와 참도어의 단조도어, 자수 패널 도어, 연동도어를 비롯해 자수 월패널 등 참몰딩이다.
특히, 아트월 내부 및 벽에 장식하는 데코자수 월패널은 친환경 고급 소재로 패브릭에 고급스럽게 수놓아진 목련 및 수국 등의 디자인으로 홈 인테리어의 차별화를 이룰 수 있다.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을 반영한 스테인드글라스 3단 연동도어는 문이 열리고 닫힘에 따라 꽃이 지고 피는 변화를 연속성과 생동감 있게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여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봄 이사 및 공사철이 시작되는 3월에 드라마를 통해 한솔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는 주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