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2010 신제품 출시
한솔홈데코 2010 신제품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3.0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2010 신제품 출시
마루바닥재 트렌드 제안

한솔홈데코가 2010 한솔참마루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2010년 바닥재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솔홈데코는 2010년 인테리어 트랜드는 모던 내추럴 (Modern Natural), 화이트 클래식 (White Classic), 포크 빈티지 (Folk Vintage) 세 가지로 나누었다.
내추럴리즘은 지속적으로 적용되는 인테리어 테마로 최근 급속한 환경변화와 사회적 불안감의 영향으로 더욱 부각되고 있는 트렌드다. 미니멀 형태에 자연소재를 적용해 도시적인 편안함을 강조하는 모던 내추럴의 바닥재는 우드톤의 나무소재에 깨끗한 화이트와 올리브 그린을 매치하여 모던한 자연의 여유로움을 강조했다.
모던 내추럴의 한솔참마루 신제품은 올리브 아카시아와 에코오크다. 특히 올리브 아카시아는 나뭇결의 생생함과 작은 옹이들이 돋보이는 패턴으로 마치 실내 정원에 있는 듯한 자연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화이트와 러스틱 골드가 만들어 내는 화이트 로맨틱은 부드러운 순백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이다. 여성의 섬세함을 표현한 부드러운 로맨틱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화이트 가구와 같은 계열의 화이트 톤 바닥재 혹은 칼라 대비를 위한 블랙 색상의 마루가 적용될 수 있다.
대표적인 한솔참마루 신제품은 댄디 화이트와 워시오크다. 차분한 컬러와 절제된 그레인이 돋보이는 패턴의 댄디 화이트는 도시적인 감각의 모던 스타일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개성있는 스타일로 나만의 멋을 살리고 싶다면 바랜 듯한 컬러와 거친 표면 질감이 돋보이는 포크 빈티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낡은 듯한 스트럭쳐에 소프트한 작은 옹이나 텍스츄어가 가미된 패턴은 오랜 손때가 묶은 듯한 우드 칼라와 매치하여 따뜻한 감성을 살린 공간을 완성한다.
대표적인 신제품으로는 한솔참마루 메종 오크로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는 질감과 바랜 듯한 디자인이 이국적인 분위기와 독특한 멋스러운 개성을 살린다.
그 외에 클래식한 가구와 장식들이 어우러져 안락하고 품위 있는 럭셔리 스타일의 클래식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한솔참마루 럭스 엘름 패턴을 추천한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