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기존 가격 최대 20% 할인
한샘, 기존 가격 최대 20% 할인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3.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기존 가격 최대 20% 할인
Super Seller 출시

㈜한샘이 기존 가격에서 최대 20%까지 가격이 할인된 침실세트, 붙박이장, 소파, 거실장, 식탁, 책상 세트 각 한 종씩 총 6종의 일명 ‘수퍼셀러(Super Seller)’ 제품과 2010년 봄 신제품을 출시했다.
Super Seller 제품이란 ‘매 월 1만 세트씩 팔리는 제품(月一萬品)을 만들겠다는 한샘인테리어의 의지를 보여주는 제품들로 한샘인테리어 베스트상품을 가격은 최대 20%까지 인하하고 기능은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이런 가격인하가 가능했던 것은 내부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생산비용을 절감하고, 정밀한 수요예측을 통해 원자재 구입을 대량화하는 등 꾸준한 원가절감을 했기 때문이다. 이번 Super Seller 출시는 고객에게 가치를 환원하면서도 회사도 동시에 성장할 수 있는 ‘윈-윈(win-win)전략’으로 업계 1위이기 때문에 가능한 전략이다.
또한 제품 출시 후 사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제품 사양을 보완했다. Super Seller 제품으로는 작년 제품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볼리 침실세트, 한샘인테리어 최고의 베스트 상품인 패리스 붙박이장, 위더스 소파, 밀리언 거실장, 케이스 식탁, 플렉스 책상 세트가 포함돼 있다.
한편, 2010년 봄 신제품으로는 샬롯(charlotte) 침실세트, 패리스 침실세트, 렉싱턴 2000과 카이저 1000 소파, 빅터2 5000 식탁 세트가 출시됐다.
특히 샬롯 침실세트는 전세계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였던 미국 드라마 ‘Sex and the City’의 여주인공인 샬롯의 이름을 딴 제품으로 드라마 속 주인공인 샬롯의 여성스러움, 우아함, 세련됨을 제품 안에 녹이기 위해 한샘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다. 02-6908-38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