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까지 생각한 이건 에코타일 AG플러스
건강까지 생각한 이건 에코타일 AG플러스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3.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까지 생각한 이건 에코타일 AG플러스
실내 습도에 따른 조습성능 뛰어나

건조한 봄이 되면 아토피 피부염이 극성을 부린다. 이에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생하는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이건산업이 ‘이건 에코타일 AG플러스’를 추천했다.
 ‘이건 에코타일 AG플러스’는 실내 습도조절은 물론 공기정화, 항균 및 탈취 기능을 겸비한 기능성 인테리어 타일이다. 특히 타일 내에 함유된 은이온(Ag+)이 물리적, 화학적 분해 반응을 통해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성분을 제거하고 실내공기의 질을 개선해 아토피는 물론 비염, 천식 등 호흡기 질환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은 실내의 습도 상태에 따라 수분의 발산과 흡수를 자동 조절하는 조습성능이 뛰어나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각종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는 진드기, 곰팡이 세균의 번식을 막는 항균기능과 실내의 쾨쾨한 냄새를 제거하는 탈취성능도 있다.
컬러는 화이트, 베이지, 그린, 옐로우 등 파스텔톤이 있다. 판넬, 엠보싱, 대리석 등 다양한 타입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공간에 사용될 수 있다.
이건산업 관계자는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를 선택하고 실내에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는 것만으로 아토피 증상 호전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며, “’이건 에코타일 AG플러스’는 그 성능을 인정받아 일본에서는 병실이나 학교에 많이 시공되고 있고 까다로운 일본주택 산업협회에서 조습건재 인정마크를 부여 받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032-760-0878 / www.eag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