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S 광파오븐, Kitchen Upgrade Campaign
DIOS 광파오븐, Kitchen Upgrade Campaign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3.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OS 광파오븐, Kitchen Upgrade Campaign
3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이 새 봄을 맞아 주부들이 꿈꾸는 주방으로 바꿀 수 있는 ‘키친 업그레이드 캠페인(Kitchen Upgrade Campaign)’을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디오스 광파오븐의 ‘키친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대한민국 엄마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우리 아이의 안전한 먹거리 문제, 갑자기 들이닥친 손님 접대 고민, 애물단지 돼버린 구형 전자레인지 처리 문제 등 주부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예정이다.
‘키친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행사 기간 동안 스팀 기능이 들어간 광파오븐(총 8모델에 한정)을 구입한 고객에게 가정에서 잠자고 있는 구형 전자레인지를 신한 기프트 카드(Gift Card) 5만원권으로 보상해 주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광파오븐 설치시 구형 전자레인지를 반납하고 디오스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Kitchen Upgrade Gift card 드립니다’에 들어가 새로 구입한 광파오븐 시리얼 넘버와 구형 전자레인지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구형 전자레인지는 제조사 상관없이 전 제품 보상 가능하다.
LG전자 C&C 마케팅 그룹의 김필준 그룹장은 “최근 주부들은 전자레인지, 그릴, 오븐, 발효, 찜까지 한번에 가능한 복합 오븐으로 주방을 좀 더 효율적으로 쓰고 싶으나 기존에 가지고 있던 구형 가전으로 고민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캠페인으로 주부들의 고민을 실질적으로 해결시켜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오스 광파오븐의 ‘키친 업그레이드 캠페인’ 의 자세한 내용은 디오스 홈페이지의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2-6456-4467 / dios.l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