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 자녀방 신제품 ‘ANY’
한샘인테리어, 자녀방 신제품 ‘ANY’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2.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인테리어, 자녀방 신제품 ‘ANY’
디지털 세대를 위한 멀티스페이스 ‘I:D 6000’

㈜한샘이 안전하고 귀여운 놀이방 ‘애니(ANY)’와 디지털 세대를 위한 멀티스페이스 ‘아이디 6000(I:D 6000)’을 출시했다. 
애니(ANY)는 집안, 유아원, 도서관, 놀이공간 등 어린이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놓고 아이가 놀거나 공부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가구다. 가벼운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어린이가 혼자서도 자신의 가구를 움직일 수 있는 제품으로 국민대학교 최경란 교수가 디자인했다.
3~5세 미취학 아동이 주로 사용 하는 제품으로 토끼 귀와 하트 모양을 섞어 놓은 듯한 캐릭터 손잡이가 제품 디자인의 특징이다. 특히 침대, 옷장, 책상뿐만 아니라 친환경 플라스틱 수납 의자와 책상도 출시해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맞췄다.
아이디 6000(I:D 6000)은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온라인 교육이 중요해진 중?고생들에게 책상 주변 정리를 깔끔하게 하고,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복잡한 여러 전자 제품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다양한 수납 옵션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책상 아래에 있는 하부 케이블 박스는 멀티 탭, 각종 전선, 인터넷 모뎀 등을 수납하여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휴대기기 충전함이 있어 휴대폰, PMP 등 작은 디지털 기기의 수납과 충전이 가능하다. 또, 시스템 조명을 사용하여 책상 전면을 고르게 밝힐 수 있고, 책상 상판 공간을 넓게 확보하여 효율적인 학습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블루진 포인트 도어 등을 활용하여 최신 트렌드 패턴으로 엣지를 살릴 수도 있고, 높이와 사이즈가 다양해 자녀의 방에 꼭 맞게 배치 할 수 있다.
www.hansse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