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고, 가격인하 실시
페르고, 가격인하 실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2.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고, 가격인하 실시
2010년 신제품 출시 예정

프리미엄 강화마루를 선보이고 있는 페르고가 2010년 한국진출 15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페르고는 프리미엄 마루 시장뿐 아니라 보급형 강화마루 시장까지 선도하고자 페르고코리아㈜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금년에도 지속 할 예정이다.
이에 페르고코리아㈜는 페르고 컬렉션의 전품목 가격 인하를 단행, 유럽산 데코와 A/S가 보장되는 브랜드 마루를 26,000원/m2(시공포함 소비자가격)부터 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페르고에서는 저렴한 강화마루를 찾는 고객을 위해 OEM으로 개발한 강화마루 프라임을 공급하고 있다. 프라임은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획기적으로 낮추어 23,000원/m2(시공포함 소비자가격)에 시공할 수 있다.
한편, 페르고는 올해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페르고 스웨덴 본사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한 신규 패턴의 디자인을 뉴 컬렉션으로 런칭할 계획으로, 신규 제품군에는 유럽에서 다시 주목 받고 있는 오크류와 3-블록형 마루가 대거 포함되어 있다, 웬게이와 물푸레나무 등 다양한 수종과 컬러의 마루가 여러 가지 표면특성으로 구현되어 국내 시장에 소개될 것으로 보인다. 또 원하는 대로 마루를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 ‘MyPERGO®’ 런칭도 검토하고 있어, 곧 출시를 확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