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천정형 난방기 ‘바이썬’
코퍼스트, 천정형 난방기 ‘바이썬’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2.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퍼스트, 천정형 난방기 ‘바이썬’
원적외선 난방효과로 난방비 30%절감

코퍼스트가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방식으로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천정형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기 ‘바이썬(BYSUN)’’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썬(BYSUN)’은 작동 즉시(약 4분이내) 가열판이 가열되면서 원적외선이 골고루 복사되므로 빠른 시간 내에 난방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설치 후 유지보수나 관리비가 거의 들지 않으며, 원적외선 복사난방 효과와 쾌속난방 효과로 대류난방방식에 비해 약 30% 이상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 음이온 방출효과로 공기청정 및 유해 물질 중화효과가 있고, 수분 증발로 인한 건조증이나 산소 소모, 먼지나 소음, 진동, 유해가스 발생 등이 없어 쾌적한 난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효과로 혈액순환을 증진시키는 등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작업의 능률 향상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가 있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바이썬’은 장소나 사용 용도에 따라 저온이나 고온난방의 선택이 가능하며, 저온형의 경우 천장높이에서 3m미만의 공간에서 학교 화장실, 다용도실, 동파방지가 필요한 공간에 설치가능하다”고 전했다. 또, “고온형의 경우 천정높이 3m 이상의 스포츠시설, 체육관, 건물 출입구, 성당, 공장, 교회 등 높은 천정공간에서도 높낮이를 조절하여 최적의 원적외선 난방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1588-7122 / www.kofirs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