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우드텍 상공간 전문 플로링 출시
㈜안신우드텍 상공간 전문 플로링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1.0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신우드텍 상공간 전문 플로링 출시

독일 DISENO사의 총 5가지 시리즈


㈜안신우드텍이 가정용 마루 하우스:안, 상업용 마루에 이어 상공간 전문 플로링 업체인 독일 DISENO사의 제품을 국내에 런칭했다.

상업공간별 요구 특성을 만족시키지 못했던 한국 시장에 전문 바닥재를 도입한 것이다. 스포츠 플로링, 유치원 플로링, 오피스 플로링 등 공간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Diseno는 각종 경기별로 요구하는 물성인 충격흡수, 마모계수, 볼의 탄성, 찍힘 강도, 마모강도, 충격 강도 등 모든 종목별 요구 물성을 만족함으로서 선수 및 사용자 보호는 물론, 장기적인 사용 내구성을 제공한다.

정통 경기용 스포츠 플로링 ‘BENT’시리즈

‘BENT’시리즈는 다양한 종목별로 국제경기연맹에서 지정한 전문 경기용 스포츠 플로링이다. 실내테니스장, 탁구장, 배드민턴, 핸드볼, 농구장 등의 경기용 및 전문가용 체육시설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 체조경기장, 무용실, 펜싱, 헬스장, 요가시설 및 어린이 놀이 시설 등에도  사용되는 마루 바닥재다.

보급형 스포츠 플로링 ‘BOGER’시리즈

‘BOGER’ 시리즈는 경기용 스포츠 플로링의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개발한 보급형 제품으로 국제 경기용 혹은 전문가용 경기 장소가 아닌 일반 헬스장, 스포츠 커뮤니티, 학교, 유치원, 실버 시설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치원 플로링 ‘STYLE’시리즈

‘STYLE’시리즈는 유치원, 유아원, 아동병원, 특수 시설 등에 다양한 칼라와 모자이크 방식의 시공방법으로 어린이와 대상 고객에게 꿈과 희망과 색채, 디자인을 심어 줄 수 있는 유치원 플로링이다. 공간별로 다양한 패턴 디자인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탄성이 있어 각종 충격에 발생되는 위험을 대폭 줄여주는 어린이를 위한 안정성을 갖춘 제품이다.

실버용 플로링 ‘FOREGROUND’시리즈

FOREGROUND시리즈는 폭 2mm 제품으로 웰빙 시공을 통한 이음매나 틈을 최소화하여 병균이나 불결한 오염 물질로부터 해소시켜 주는 제품이다. 병원, 요양원 등의 실버 시설에 적합하다. 순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중금속이나 기타 인체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을 뿐 아니라 논슬립성과 고탄력성이 뛰어나 보행자 보호에 적합한 실버용 플로링이다. 

오피스, 상공간용 플로링 ‘MASTER’시리즈

‘MASTER’시리즈는 다양한 상업용 공간에 사용 가능하다. 사무실, 매장, 학교 등에 적합한  목적형 제품으로서, 시공성, 디자인성, 사용성, 그리고 경제성이 보장되는 신개념의 탄성 플로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