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종건업, 원목마루 ‘엔드 그레인(END GRAIN)’ 출시
혜종건업, 원목마루 ‘엔드 그레인(END GRAIN)’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1.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종건업, 원목마루 ‘엔드 그레인(END GRAIN)’ 출시

특화된 공간에 품격 더 한다


혜종건업이 식물성 천연 재료를 도장한 '벰베(BEMBE)'사의 친환경 원목마루 ‘엔드 그레인(END GRAIN)’을 새롭게 출시했다.

‘엔드 그레인(END GRAIN)’은 원목을 나무의 섬유가 지나가는 방향과 직각인 횡단면으로 잘라 나이테 무늬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로 23mm, 세로 69mm의 나무조각을 짜 맞춰 천연 자연 질감을 살렸다.

또, 전 공정을 수작업(HAND MADE)으로 진행해 제품이 정교하고, 마루두께가 18mm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엔드 그레인(END GRAIN)’은 오크 원목에 연기로 훈제하고 세련된 느낌의 색을 가미한 ‘오크스모그’와 원목 그대로의 색을 살린 ‘오크내추럴’의 2가지 컬러와 2가지 패턴이 있어 총 4가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특화된 공간의 품격 있는 디자인 연출을 위해 개발되어 박물관이나 미술관 등 디자인의 기본가치인 혁신성, 기능성, 심미성을 요구하는 프로젝트에 많이 적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독일에서는 벤츠 자동차 쇼룸 건물 전체에 시공된 바 있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엔드 그레인(END GRAIN)’는 감각적이고 색다른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현재 독일과 유럽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한국시장에서도 과거와는 달리 점점 명품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02-548-24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