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고객 만족 강화 교육 실시
한화L&C, 고객 만족 강화 교육 실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1.05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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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L&C, 고객 만족 강화 교육 실시

대리점 및 본사 여직원 대상

한화L&C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12월 10일 서울 한화빌딩에서 CS(Consumer Satisfaction, 고객 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한화L&C 전국 대리점 및 본•지사의 여성 직원 6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 됐으며, 유지영 CS 전문강사가 강연을 맡았다.

유지영 강사는 ‘CS 마인드 교육을 통한 불만 고객 응대 및 고객 만족 강화’라는 주제로 고객 불만이 기업 이미지에 끼치는 영향과 고객 만족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불만족 사례 분석과 예방, 응대 방안 등에 대해 소개하며 참석자들과 함께 CS 정보를 공유했다.

한화L&C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들의 출시뿐 아니라 고객 중심 서비스의 지속적인 실천으로 기존, 신규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고 불만 고객은 최소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과 신뢰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고객 만족 우선 경영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080-729-8272 / www.hlc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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