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인조석 바닥재 ‘큐비칸(QUBICAN)’ 출시
한화L&C, 인조석 바닥재 ‘큐비칸(QUBICAN)’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1.0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인조석 바닥재 ‘큐비칸(QUBICAN)’ 출시

순수 무기질 결정 제품

한화L&C가 친환경 고강도 인조석 바닥재 ‘큐비칸(QUBICAN)’을 출시했다. 순수 무기질 결정체로 만들어 불에 타지 않고, 자개 펄 칩과 미러 칩 등을 사용해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강도 인조석은 주로 학교, 병원, 쇼핑센터, 공항, 관공서의 바닥재 및 계단에 사용된다. 또, 피난계단 설계 시 불연재를 사용해야 하는 소방법규의 강화에 따라 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제품군이다.

이번에 선보인 한화L&C의 ‘큐비칸’은 순수 무기질 결정체로 만든 난연 1등급 제품으로 불에 타지 않고 유독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화재 발생의 위험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본 바탕색에 맞춰진 동일계열 색상의 천연석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며 자개 펄 칩, 미러 칩 등을 사용해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내마모성, 내수성이 뛰어나 유지관리가 간편하며 오래 사용해도 변형, 변색이 없는 것 역시 장점이다.

한화L&C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의 고강도 인조석 시장은 현재 도입기로 상업용 실내 바닥재의 친환경화, 고급화에 따라 수요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큐비칸’의 출시로 고강도 인조석 바닥재 시장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080-729-8272 / www.hlc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