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마루안’ KS 인증 획득
한화L&C ‘마루안’ KS 인증 획득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1.0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마루안’ KS 인증 획득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 도입

한화L&C는 프리미엄 강화마루 ‘마루안’ 브랜드의 전 제품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K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KS 인증 획득은 지난 1년간 원재료에서부터 제품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불량률 0%를 목표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한 결과다.

이번 KS 인증을 계기로 ‘마루안’은 한국의 온돌환경에 맞는 프리미엄 강화마루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또, 향후 국내 건축자재 시장 및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L&C 마케팅 담당자는 “한화L&C의 강화마루 마루안이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산업규격인 KS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건설업계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최고급 강화마루 제품의 이미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전했다 또, “올해 마루안 142 mm 제품의 리뉴얼 출시 이후 증가되었던 판매량이 2010년에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화L&C 마루안은 스웨덴 Valinge社와의 클릭 기술 제휴로 제작되며, 강한 결합력을 자랑하는 ‘탑클릭(Top Click)’ 시스템을 통해 기존 클릭 제품 대비 강도는 2배 향상되고, 30% 정도 빠르고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93mm, 142mm, 90mm의 두께와 30여 가지의 패턴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한화L&C는 고객의 건강과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바닥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강화마루 ‘마루안’, 원목마루 ‘아르본’ 등 마루바닥재 외에도 소리지움, 명가매직, 퓨전, 명가, 참숯 등의 주택용 바닥재와 상업용 타일 등을 선보이며 바닥재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080-729-8272 / www.hlc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