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센스타일에 주목하라
KCC, 센스타일에 주목하라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2.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센스타일에 주목하라
트렌드는 'Return to the basic'

KCC 센스타일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트렌드는 ‘Return to the basic’이다. 복잡하고 장식적인 요소들을 지양하고 단순하고 정제된 듯한 내추럴리즘을 강조한 스타일로 디자인 되어 출시되고 있다. 인테리어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바닥재라는 컨셉트를 더욱 확장해 벽지, 가구 등과의 조화를 중요시한 제품이다. 
KCC의 PVC 타일은 센스타일 누구나, 센스타일 트렌디, 센스타일 프로와 아카데미, 디럭스(킹)타일, 엑셀런트 타일, 브이원, 전도성, OA 타일 등으로 분류된다.
‘센스타일 누구나’는 Semi Antique, Prime Antique, Unique, Bronze, Natural 등 신규 제품군으로 개발되어 보다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제품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600×600 실제 Marble 사이즈의 타일 구성으로 시공 후에도 천연 Marble 무늬의 표현이 가능하도록 했기 때문에 사실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이 기대된다.
또 가죽의 올풀림, 질감 등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가죽무늬 패턴(Unique)과 부드러운 느낌의 밝은 컬러를 표현한 Semi Antique, Prime Antique 등은 인테리어 공간을 더욱 차분하게 만들어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소비자 각자의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PVC 타일 판매 시장 확대를 위해 개발한 ‘센스타일 트렌디’는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PVC 타일이라는 점을 강조하여 시장에 어필하고 있으며 PVC 시장에서의 판매 활로를 찾을 계획이다.
마블칩 구조의 ‘디럭스(킹)타일’, ‘엑셀런트 타일’은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감각과 조화를 이룬 바닥재로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입체감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디럭스(킹)타일과 엑셀런트 타일은 견고함과 우아함이 돋보임은 물론이고 내스크레치성이 좋아 유지 보수가 쉽다. ‘아카데미’는 chip inlaid 구조의 천연 화강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압출 Compound 마블칩으로 이루어진 무정형 자연석 느낌의 ‘브이원타일’, 정전기 발생을 최대한 억제한 ‘OA 타일’, 안정적인 전기 저항 품질 바닥재인 ‘전도성 타일’은 멋진 실내 연출뿐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췄기에 일거양득의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