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저소득층에 에너지개선사업 지원
한화L&C, 저소득층에 에너지개선사업 지원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2.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저소득층에 에너지개선사업 지원
KBS ‘체험 삶의 현장’에 한화홈샤시 협찬

한화L&C가 지난 11월 12일 인천시에서 진행된 KBS1TV ‘체험 삶의 현장’ 개그맨 변기수 편을 통해 저소득층 창호 및 보일러 에너지개선사업 지원을 위해 ‘한화홈샤시’를 협찬했다. 
KBS1TV ‘체험 삶의 현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에 방영되는 대표적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각계각층의 명사들과 스타들이 노동 현장을 찾아 땀의 참의미와 노동의 가치를 전하는 리얼리티 방송이다.
이번에 협찬된 ‘한화홈샤시’는 과학적 설계를 통해 우수한 단열, 기밀, 방음, 수밀, 내풍압성 등 기능과 실용성에서 뛰어난 창호 제품이다. 특히 열전도율이 낮은 PVC의 특성과 단열성과 밀폐성이 매우 뛰어난 특수 기밀재를 사용하여 열손실 억제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한 정밀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완벽한 밀폐성이 보장되어 차량, 공사장에서 발생하는 소음공해 등 각종 환경공해로부터 조용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보장한다.
한화L&C 관계자는 “동절기 한파에 대비한 한화홈샤시의 시공을 통해 주위의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한화L&C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창호 상태 점검과 책임 A/S, 창호 및 인테리어 상담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L&C는 고객의 건강과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창호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 체계적인 A/S로 건자재 업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한화L&C는 명창, 스페셜, 뉴스페셜, 스카이 등 일반 창 외에도 시스템창 다윈, 하이브리드창 등 용도와 쓰임새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080-729-8272 / www.hlc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