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찾아라 맛있는 TV’ 칸스톤 협찬
MBC ‘찾아라 맛있는 TV’ 칸스톤 협찬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2.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찾아라 맛있는 TV’ 칸스톤 협찬
‘마젤란’,‘비스마르크’로 고급스런 공간 연출해

한화L&C의 프리미엄 건축마감재 칸스톤이 MBC ‘찾아라 맛있는 TV’ 세트장의 조리대와 진행테이블에 협찬됐다.
MBC ‘찾아라! 맛있는 TV’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며, 동 시간대 프로그램 대비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요리, 맛집, 건강정보 및 조리비법 소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협찬된 칸스톤 ‘마젤란’과 ‘비스마르크’는 천연석 그대로를 사용한 듯 자연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패턴이 특징인 프리미엄 표면마감재다. 내추럴한 느낌을 살린 색상의 이 제품은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 분위기 연출에 효과적이다.
칸스톤은 99% 순도의 석영(Quartz)을 사용하여 강도와 내구성이 탁월한 인테리어 자재로 주로 주방 상판의 표면마감재나 식탁 또는 테이블의 가구마감재, 상업용 건물의 고급바닥재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수분 흡수율이 매우 낮아 세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위생성이 장점이며 음식물, 화학물질 등에도 얼룩이 생기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화L&C 관계자는 “기존에 미국, 유럽 등지에서 인기가 높았던 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이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주방 또는 테이블의 표면마감재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주부 타깃뿐 아니라 다양한 세대에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에 제품을 협찬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함께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L&C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를 선호하는 북미지역 소비자들의 특성에 맞춰, 지난 8월 캐나다 온타리오(Ontario)주에 칸스톤 해외현지 생산공장을 준공했다. 이 밖에도 칸스톤을 비롯해 인조대리석 ‘하넥스’, 바닥마감재 ‘미라톤’의 3개 브랜드가 최근 美 친환경 인증인 SCS(Scientific Certification System)를 취득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검증 받은 친환경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080-729-8272 / www.hlc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