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한솔 ‘레브 오크’ 시공
오크밸리, 한솔 ‘레브 오크’ 시공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2.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밸리, 한솔 ‘레브 오크’ 시공
깔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지난 11월 완공과 함께 12월 그랜드 오픈 예정인 ‘리조트의 명가’ 한솔 오크밸리 콘도 D 동에 한솔참마루와 참도어가 시공됐다.
이번에 시공된 제품은 한솔참마루 레브 오크 패턴과 한솔참도어 천연무늬목 도어다. 자연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내추럴한 컬러로 아늑하면서도 공간을 더욱 넓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또,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꾸며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한솔참마루는 강화마루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부분인 HDF(고밀도 섬유판)가 대부분 중국 및 말레이시아 등지의 국외에서 수입되는 다른 제품과 달리 국산 소나무를 주 원료로 사용해 ‘나무가 좋은 마루는 한솔참마루’라는 제품 이미지에 충실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강화마루 결합구조 ‘한솔버튼락’ 을 적용하여 틈 발생문제를 해결했다. 이는 기존 타사 제품의 2배, 난방 후 8배 결합력이 강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이미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다.
한편, 한솔참도어의 천연무늬목 도어는 멤브레인이나 일반 ABS 도어의 데코 시트 제품이 아닌, 천연나무를 사용한 천연 무늬목 도어로 천연질감의 고급 도어다. 
한솔참마루와 참도어는 베란다 너머로 멀리 보이는 오크밸리의 자연 풍광과 조화를 이뤄 한결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담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