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벽지 고급 수성실크벽지 ‘Hepsiba’ 출시
샬롬벽지 고급 수성실크벽지 ‘Hepsiba’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1.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샬롬벽지 고급 수성실크벽지 ‘Hepsiba’ 출시  
2009년을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

 

 

샬롬벽지가 ‘Hepsiba’를 출시했다.  자연을 닮은 벽지 Hepsiba는 ‘내 기쁨은 당신에게 있다’라는 모토아래  수성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벽지이다. 헵시바는 디자인을 강화시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과감한 패턴과 고급스런 색상으로 인테리어 업계 및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것이다. 09년 Hepsiba는 ‘여행의 감성에 젖어들다’라는 컨셉 아래 총 4개의 테마를 구현했다.
Theme1. Secret Orientalism
오리엔탈리즘을 고풍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각으로 표현하였으며 생동감 있는 동양적인 모티브는 고풍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표현하며  동양적인 자연미가 물씬 풍겨나는 내추럴한 감성과 함께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움을 바탕으로 고전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서정성을 나타낸다.
Theme 2. Natural Romanticism
자연 속의 싱그러움을 나타내는 플라워 패턴, 식물의 줄기를 터치감 있게 나타낸 디자인으로 평온하면서도 내츄럴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테마. 소프트하면서도 산뜻한 컬러는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어 공간에 생기를 더해 준다. 또한 자연적인 모티브, 순수하고 소프트한 컬러의 조화, 조직적으로 볼륨감 있게 배치된 디자인과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모티브의 플라워 패턴은 로맨틱의 화사함과 에콜러직한 감성을 느끼실 수 있다.
 Theme 3. Neo Classicism
중후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현대적인 감성을 접목시켜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인다. 클래식적인 디자인을 구성하는 요소로서 절제된 미니멀리즘과 장식적인 클래식이 공존하며, 다양한 형태의 안정적이면서도 정제된 느낌의 공간 연출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감성도 느낄 수 있다.
Theme 4. Luxurious natural
자연 속의 싱그러움을 나타내는 플라워 패턴과 식물의 줄기를 터치감 있게 나타낸 디자인으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리듬감을 느낄 수 있다. 지적이고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부터 유기적이면서도 부드러운 곡선미가 느껴지는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041-523-00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