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 1000일 맞이 홈페이지 대변신
Z:IN 1000일 맞이 홈페이지 대변신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11.1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 1000일 맞이 홈페이지 대변신

쉽고, 빠르고, 풍성하게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Z:IN(지:인)이 출범한지 1000일을 맞아 새롭게 변화된 홈페이지(www.z-in.com)를 선보였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좀더 쉽게 찾을 수 있고,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공간,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한 공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Z:IN의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콘텐츠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i-tree’. 고객 설문조사, FGD 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홈페이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 Z:IN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나무 i-tree’를 개발했다. 나무줄기를 따라가다 보면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이라도 쉽게 원하는 정보에 도달할 수 있다. 또 화면전환속도를 느리게 만들었던 플래시를 제한해 고객이 좀 더 쉽고 즐겁게 홈페이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직접 벽지와 마루 등 자재를 선택, 시공 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코너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의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Z:IN은 출범 1000일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맞아 풍성한 경품이 걸려있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Z:IN 천일愛. ‘Z:IN 화분을 키워주세요’ 이벤트는 새롭게 구성된 홈페이지를 둘러보며 화분을 키우기 위한 흙과 씨앗, 물 아이템을 찾는 이벤트로 화분이 완성될 때마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Z:IN 1000일과 홈페이지 리뉴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사람 중 255명에게 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물하는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Z:IN 홈페이지 송현희 담당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해나갈 것”이라며 “Z:IN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