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디자인월, 2008 에이빙 VIP ASIA 수상
동화자연마루 디자인월, 2008 에이빙 VIP ASIA 수상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7.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디자인월, 2008 에이빙 VIP ASIA 수상
목질자재로 다양한 질감 표현 가능
 
대한민국 마루판매 1위 동화자연마루의 벽장재 제품 '디자인월'이 지난 6월, 글로벌 뉴스 에이빙 주최로 강남 노보텔에서 열린 '2008 상반기 VIP ASIA 시상식'에서 하우징 분야 인테리어마감재 부문의 상을 수상했다.
에이빙 (AVING)은 신제품 전문 뉴스 미디어로서 기업의 제품을 위주로 취재해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와 언론사뿐 아니라 북미, 유럽, 아시아 등의 60 여 개 채널에 뉴스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이다.
이번에 수상한 동화자연마루의 ‘디자인월’은 목질자재라는 하나의 소재로, 기존 벽체 마감재로 쓰이던 무늬목, 석재, 대리석, 페인트 등 다양한 질감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벽장재이다. 가장 큰 특징은 목질 자재 하나로 다양한 표면질감을 구현한다는 점이다. 나무 느낌은 물론, 페인트 재질과 석재 질감까지 내는 특수한 표면 엠보 기술을 적용하여 목재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고 사실적인 표면 질감과 컬러 패턴을 보여준다.
또한 디자인월은 친환경적이다. E0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을 뿐 아니라, 시공 시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혀와 홈을 끼워 맞추는 조립식 공법을 사용한다. 또한 낙서 등도 중성 세제로 쉽게 닦을 수 있고 스크래치에도 강해 벽지보다 오랫동안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추상패턴과 석재패턴, 우드패턴, 통합패턴 등 크게 4가지로 구분되며 총 17가지 패턴이 있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패턴들을 조립하면 주거공간과 상업공간, 어느 곳에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다.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