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플로렌, ‘2008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동화자연마루 플로렌, ‘2008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7.0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플로렌, ‘2008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마루폭을 줄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
 
대한민국 마루판매 1위 동화자연마루는 자사의 강화마루 제품 ‘플로렌’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 ‘2008 주목받는 신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주목받는 신상품’이란 각 기업들의 유망 상품을 심사하여 이를 시상하고 해당 브랜드들의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북돋기 위한 제도이다. 올해에는 출시된 지 1년 미만인 제품들 중에서 서류심사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10개 상품이 최종 선정되었다.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심사과정에서 광폭 사이즈 중심의 시장 트렌드와 반대되는 중폭 사이즈 제품 출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디자인 패턴을 차별화한 ‘플로렌’을 개발하여 강화마루시장의 확대 기반을 다졌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08년형 신제품 강화마루 ‘플로렌’은 기존의 표준형 강화마루 마루폭을 156㎜로 줄임으로써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 높여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국내에서 유통되는 강화마루의 일반적인 마루폭이 190㎜인 것에 비해 플로렌은 마루폭을 좁게 적용함으로써 원목의 자연스러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되었다. 같은 이유로 플로렌에 적용된 마루폭은 인테리어 선진국인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도 선호되고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시공비를 포함하여 3.3㎡(1평)당 9만원이다. 기존 강화마루의 평균 가격대를 유지하면서도 디자인과 패턴 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살 수 있게 된 셈이다.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