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마루의 거침없는 하이킥
한솔참마루의 거침없는 하이킥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7.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의 거침없는 하이킥

월 최고 판매량 10만평 달성, 대리점 영업 노력 가시화

 

지난 4월 일일 최고 생산량을 기록한 한솔홈데코가 5월에는 한솔참마루 월 최대 판매량인 102천 평 판매를 달성하였다. 2000년 한솔홈데코가 마루 사업을 시작한 이래 8년만에 이룬 쾌거다.

이번 30% 이상의 판매량 증가는 작년에 비해 나아진 바가 전혀 없는 올 시장상황을 고려하면, 큰 의의가 아닐 수 없다.

최근 한솔참마루는 난방 후에도 결합력이 기존 강화마루 대비 8배나 강한 ‘한솔버튼락’ 적용과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산 소나무를 사용하는 품질의 우수성, 차별화된 정책, 고객만족을 위한 ‘참 서비스’ 실행으로 등으로 대리점과 인테리어 전문점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영업팀 한정훈 팀장은 ‘최근 전국적으로 인테리어점에서 해당 지역의 한솔참마루 대리점을 문의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며,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한솔참마루 영업 역사상 최대 실적을 거양하게 되었는데, 이것은 본사의 정책과 의지를 믿고 부응해 준 한솔참마루 대리점주와 거래처 여러분의 땀과 노력이 합쳐진 결과다’고 설명했다. 또 한솔은 앞으로도 본사와 대리점 거래처가 윈윈할 수 있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펴 나갈 것이며, 최종적으로는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080-777-22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