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마루, 제품 보증서 등록 통한 VOC 창구 마련
한솔참마루, 제품 보증서 등록 통한 VOC 창구 마련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6.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제품 보증서 등록 통한 VOC 창구 마련
시공품질 관리 및 고객만족 실현

 

한솔참마루가 올해 초부터 실시하고 있는 한솔 참 서비스의 일환으로 시공 후 제품 보증서 등록을 유도하여 고객의 시공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 할 수 있게 되었다.
인테리어 자재 유통 구조 특성상 시공 및 서비스에 대한 구매 고객의 소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으나, 한솔은 제품보증서 등록을 통하여 서비스 리더(한솔참마루 전문 시공기사) 정보와 고객만족도 정보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 한솔참마루의 시공품질 관리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시공, 서비스 부문에서 부족한 부분은 교육을 통하여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구매 고객의 제품 보증서 등록 시 서비스 리더에게는 등록건수와 만족도 평가에 따라 이달 15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매월 증정한다. 구매 고객의 제품 보증서 등록 이벤트는 올 하반기까지 지속될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한솔참마루는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들을 있는 창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한솔은 밝혔다.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