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처럼 강하고 아름다운 마루 ‘구정마루 가우디park’
돌처럼 강하고 아름다운 마루 ‘구정마루 가우디park’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6.0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처럼 강하고 아름다운 마루 ‘구정마루 가우디park’
초고강도 특성 가지면서 천연 컬러는 100% 유지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의 신제품 초고강도 천연마루 '구정마루가우디PARK'가 온돌마루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새집으로 입주하는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새집의 느낌을 간직할 수 있는 마루재로 부각되고 있다.
구정마루 가우디PARK는 천연 마루재의 표면 마모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구정마루의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로 개발된 특수 고강도 나노(Nano)복합체를 마루에 적용하여 마루표면에   초고강도의 물성을 실현하였다. 물성테스트 결과도 내마모성 TEST 6000 cycle이상 (강화마루는 3000 cycle 이상임), 내긁힘성 3N의 초고강도이다. 일반적인 목재의 성질과 비교한다면 거의 완벽에 가까운 이상적인 목재 바닥재로 재탄생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시중의   고강도 마루제품 중 일부는 가공 후 색상이 진하게 변화되는데 구정마루 가우디PARK는 초고강도의 특성을 가지면서도 천연마루의 색을 100% 그대로 유지시킨 것이 특징이다.
천연원목 마루의 느낌과 색상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강화마루 이상의 초고강도를 지닌   구정마루 가우디PARK는 쉽게 긁히거나 찍히는 천연목재의 단점 때문에 자연목재의 질감을 선호하면서도 상대적으로 표면강도가 높은 인조무늬필름의 강화마루를 선택했던 소비자들은 물론 천연원목의 단점을 아쉬워했던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으로 인정받아 출시 초기임에도 불고하고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02-2271-37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