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마루 특판 행보 ‘괄목’
한솔참마루 특판 행보 ‘괄목’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5.1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특판 행보 ‘괄목’

삼성 래미안 5만평 수주

 

한솔홈데코는 지난 4월 삼성 래미안의 성북종암2차와 수원임계에 한솔참마루를 5만 여 평 규모로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본 현장은 1,200세대와 1,400 세대로 전 세대에 걸쳐 한솔참마루를 시공하기로 결정하였으며, 내년 상반기에는 실제 공사 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 시공되는 제품은 E0등급의 레브로 친환경 대표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04년 한솔참마루는 강화마루로는 최초로 10년 연속 NCSI(국가고객 만족 지수)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래미안에 수주 하였으며, 그 이후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받아 국내 특판 시장에 강화마루의 터전을 마련해 왔다.

삼성, 현대, 대우, 주공 등 국내 유수 건설사에 강화마루의 입지를 굳건히 하였으며, 그 이후 계속 강세를 보이면서 07년은 06년 대피 두 배 이상의 괄목한 성장을 이루었다.

이와 같이 한솔참마루가 특판 시장에서 기초를 만들고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층간 소음 규제와 더불어 합판마루의 하자가 증가하고 실내 공기질과 관련하여 친환경이 이슈화되면서 한솔참마루가 관리와 하자발생 시 보수가 용이하고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솔참마루는 시판뿐만 아니라 특판 시장에서도 행보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