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유앤어스, Interface 2018 공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전개
[zoom in] 유앤어스, Interface 2018 공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전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1.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시장의 흐름을 짚어주는 수준 높은 정보 제공 ‘호평’

 

YOU&US(이하 유앤어스)가 지난 12월 12일 서울 논현동 유앤어스 러그매장에서 Interface(이하 인터페이스) 2018 공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및 신제품 발표회를 전개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상업용 카펫 타일 시장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는 인터페이스 코리아와 국내·외 다양한 인테리어 마감재를 유통하는 유앤어스의 주최로 이뤄졌다.
이번 행사는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트렌드 세미나를 위해, 인터페이스 아시아 수석 디자이너 ‘SERENE LIN’ 방한에 맞춰 기획되었으며, 국내 건축,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가 다수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본 세미나에서는 2018년 해외 전시회에서 소개될 인터페이스 트렌드 자료를 바탕으로 개인, 사회적인, 그리고 태생적인 측면에서 공간 트렌드가 소개되었다.
행사 참가자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2018년 흐름과 트렌드에 대해 수준 높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실무적으로도 큰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내놓았다.
아울러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된 2018 신제품 ‘human connetion’과 ‘global change collection’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고, 인터페이스 카펫 타일의 명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유앤어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이끼 낀 돌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거리에 깔린 돌 디자인, 햇빛에 비친 나무 가지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등 자연을 가까이 두고 싶어 하는 인간의 심리를 디자인에 반영한 인터페이스 제품들이 대거 선보여졌고, 실제 시장에서도 큰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며 “유앤어스는 인터페이스 제품을 중심으로 공간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바닥재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며, 국내 오피스·상업용 바닥재 전문회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앤어스 바닥재 사업부 02-6207-11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