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진양화학, 신제품 스포츠 바닥재 ‘에코스포츠’ 출시
[focus] 진양화학, 신제품 스포츠 바닥재 ‘에코스포츠’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8.0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면 논슬립과 내 스크래치성 강화, 소음 저감·충격 흡수력도 우수

 

친환경 바닥재 전문 제조 및 유통 회사 진양화학이 스포츠 시설과 교육시설 등에 적합한 기능성 바닥재 ‘에코스포츠’를 신규 론칭하면서 샘플북을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및 해외 고기능성 바닥재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과 발전이 전망되는 분야이다. 이에 진양화학은 오랜 연구와 기술 축적 등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탄성의 스포츠용 바닥재를 출시하게 되었고, 벌써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진양화학이 선보인 에코스포츠는 두께 4.5mm에 폭은 183cm이며, 색상은 녹색, 빨강, 노랑 등 6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또한 표면 논슬립과 내 스크래치성을 강화했으며, 소음 저감 기능과 충격 흡수력도 뛰어나 체육시설뿐만 아니라 각종 교육시설이나 의료시설 사용에도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진양화학 관계자는 “진양화학은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바닥재 시장을 리드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유행 트렌드에 부응해 자연의 순수성과 환경친화적인 고기능성에 주안점을 두고 있는 진양화학 바닥재는 폭 넓은 선택에 따른 다양한 제품군으로 사용자에게 항상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이웃사랑, 에코베스트, 에코마스터, 에코드림, 에코그린, 황토펫트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바닥재 전시회인 도모텍스 아시아에 매년 참가 중인 진양화학은, 지난 3월에 진행된 전시회에서도 BEST GREEN, ECO MASTER, ECO DREAM, NICE LEUM 등 주거용 PVC 바닥재 라인과 AURORA, TIMELESS, ASMART 등 상업용 롤타일을 선보여 많은 바이어들로부터 품질·디자인·친환경성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